[축구 분석]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220612

안녕하십니까. 벳엔조이(betenjoy) 파트너 블로거 비즈토토(biztoto)입니다. 오늘은 네이션스리그(uefanationsleague) 6월 12일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축구 분석 글 포스팅 입니다.

오늘도 축구 분석 최종 픽 먼저 공개하겠습니다.

축구 분석 최종 픽추천도
양팀 모두 득점★★☆☆☆
최종 스코어 1:1★☆☆☆☆
네이션스리그 축구 분석 최종 픽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축구 분석 최종 픽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축구 분석 최종 픽

네이션스 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최종 픽 근거

이탈리아 축구 국가 대표팀은 지난 9경기 중 6경기에서 모두 골을 넣었습니다.

이탈리아 축구 국가 대표팀은 지난 9경기 중 8경기에서 실점했습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 대표팀 최근 16경기 중 15경기에서 득점했습니다.

두 팀은 지난 여름 유로 2020 결승전에서 90분 만에 1-1로 비긴 것을 포함해 이 두 팀 간의 마지막 5번의 만남에서 각각 득점을 했습니다.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축구 분석

2020년 유로 결승전 재현!

잉글랜드와 이탈리아는 6월 12일 새벽 유로 2020 결승전 이후 2년 만에 재회를 합니다.

이탈리아는 지난 여름 웸블리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개러스 사우스게이트가 이끄는 잉글랜드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다시금 홈에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사우스게이트는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부상 문제가 있으며 캘빈 필립스는 독일과의 1-1 무승부를 하는 과정에서 다리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이탈리아전에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필 포든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컨디션이 좋지 않고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는 스쿼드에서 빠졌습니다.

이탈리아는 새로운 부상에 대한 우려가 없지만 레오나르도 보누치와 안드레아 벨로티는 일찍 스쿼드를 제외 됐습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다시 한 번 교체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헝가리를 상대 2-1로 이긴 것과는 매우 다른 선발 진을 내보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잉글랜드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힙니다. 하지만 헝가리와의 경기에서 그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지 못했고 지난 독일 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이탈리아는 최근 경기에서 득점과 실점 모두 많고, 잉글랜드 역시 대부분의 경기에서 득점을 했습니다.

양팀 모두 득점을 하는데 큰 이견은 없어 보입니다.

양측 수비에서 고군분투

잉글랜드는 지난 10경기에서 5개의 클린시트를 관리했지만 코트디부아르, 산마리노, 알바니아, 안도라(2회)와 맞붙었고 최근 4경기에서 1개의 클린시트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탈리아의 네이션스 리그 경기와 마지막 9경기 중 6경기에서 양 끝에 골을 넣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유일한 무실점 경기는 11월 벨파스트에서 열린 북아일랜드와의 단조로운 0-0 경기였습니다.

두 팀은 유로 2020 결승전에서 득점하여 1-1로 마무리했으며 2012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이 두 팀 간의 지난 5번의 만남에서 각각 골이 기록됐습니다.

강승부를 한다면 1:1 무승부?

잉글랜드는 이번 주 초 뮌헨에서 독일을 1-1로 비겼지만 EPL(프리미어리그) PK 황제 해리 케인(토트넘 홋스퍼)의 늦은 페널티킥이 없었다면 패배가 확실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를 홈에서 이기기 힘들 것입니다. 잉글랜드는 홈에서 최근 15경기 동안 패배를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는 유로 2020에서 우승했을 때와 같은 수준의 성적을 거두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쁘지 결과를 얻고 있으며 독일과 무승부를 하고 헝가리를 이기고 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느낄 것이므로 1-1 무승부가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배팅하러 가기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배팅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