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사이트 해외 사이트 어떻게 구별하죠?

안녕하세요. 비즈토토(biztoto)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설 사이트 해외 사이트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긴 글로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매우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한데 의외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설 사이트
사설 사이트의 메인 화면

사설 사이트는 폐쇄적이다!

위 사진과 같이 대부분의 사설 사이트는 메인 화면 자체에서 로그인을 해야 사이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안상의 문제로 그런 경우도 있지만 사설 사이트에 등록되는 경기의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사이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하고 그것을 유도하는 효과도 있을 거라 생각 됩니다.

사설 사이트
사설 사이트 배당판

또한 메인 화면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는 사이트라도 배당이나 등록된 경기를 확인하려면 역시 로그인을 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래나 저래나 사설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사이트를 확인하려면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벳엔조이
해외 사이트

해외 사이트는 사설 사이트 보다 개방적이다!

반면 해외 사이트의 경우 대부분의 정보를 오픈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대표적인 해외 사이트인 벳엔조이(betenjoy) BTi에 등록 된 경기 화면입니다.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등록 된 경기와 배당 확인이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벳엔조이 외에도 브이오벳이나 코벳 등과 같은 해외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외에도 물론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겠지만 가장 손쉬운 방법은 사이트를 둘러보는데 회원 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한지 아니면 그렇지 않은지로 구별 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선호하는 사이트가 다를 수 있지만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사설 사이트는 이용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사설 사이트의 위험성은 몇 번을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