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 22년 2월 12일 세비야 FC vs 엘체 CF 분석

안녕하세요. 정보에 입각한 무료 배팅픽을 공유하는 비즈토토입니다. 22년 2월 12일 라리가(Laliga) 세비야 FC와 엘체 CF 분석을 공유하겠습니다. 긴 글 읽기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최종 추천픽을 먼저 공유하겠습니다

라리가 로고

최종 추천

추천 배팅픽추천도
양팀 모두 득점★★★☆☆
세비야 2-1 승리★★☆☆☆

분석 근거

세비야 FC는 모든 대회 포함 최근 10경기 중 9경기에서 득점했습니다.

엘체 CF는 모든 대회 포함 최근 10경기 중 9경기에서 득점했습니다.

세비야 FC는 이번 시즌 홈에서 무패를 기록 중입니다.

예상 라인업과 결장정보는 공식정보 나오는데로 경기 시작 전까지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예상 라인업 및 결장 정보

세비야 FC 예상 라인업:

세비야 FC 결장 정보:

엘체 FC 예상 라인업:

엘체 FC 결장 정보:

라리가 경기 총평

라리가 – 세비야 FC

세비야 FC는 시즌 13승 8무 2패, 최근 5경기 3승 2무로 경기를 치릅니다.

3위 레알 베티스와 승점 7점 차이로 여유는 있지만 최근 흐름이 나쁘지 않았던 세비야 입장에선 최근 3무는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엘체 CF와 경기를 치른 후 세비야 FC, 레알 베티스와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중하위권 팀인 엘체와 세비야를 잡고 레알 베티스를 상대하고 싶을 것입니다.

1위 레알 마드리드 CF와 승점 6점 차이긴 하나 가시권에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세비야 FC
세비야 FC

라리가 – 엘체 CF

엘체 CF는 시즌 6승 8무 5패, 최근 5경기 3승 2무로 경기를 치릅니다.

리그 14위이지만 최근 흐름은 여느 상위권 팀 못지 않습니다.

특히 지난달 23일 레알 마드리드와 2:2 무승부를 기록한 것은 엘체 입장에서 소중한 승점을 챙긴 경기였습니다.

중위권 도약을 위해 기세를 몰아 연승으로 이어가고 싶을 것입니다.

엘체 CF
엘체 CF

최종 결론

리그 순위는 2위와 14위로 차이가 많이 나지만 최근 리그 5경기 전적이 3승 2무로 흐름이 좋은 두 팀이 만납니다.

오히려 최근 13경기 중 12경기에서 득점을 하고 9경기 연속 원정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한 엘체가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비야가 하락세에 있다면 분명히 엘체와의 경기는 부담으로 다가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엘체가 조금 더 흐름이 좋을 뿐 세비야 역시 좋은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세비야의 일방적인 승리를 예상하긴 어렵지만 높은 확률로 세비야의 승리가 예상 됩니다.